• 온라인추모
    • + 상세보기
      제 35회 민족민주 열사 범국민 추모 열사의 염원이다~~~ 민족민주민중의 거룩한 대한민국 새롭게 만든 열사들의 숭고한 넋 영혼을 잊지 않고 기억해요 항상 감사경외드려요
      제 35회 범국민추모제 2025년 민족민주열사 추모연대회의 주최와 주관자 모든 분들에게 삼가 감사와 경외를 드립니다. 대한민국 순수혈족 남한의 민주주의 제도 정책 법의 과정과 집행이 국민들에게 객관적 평가를 받는 과정이 100년의 외세 침략과 유신독재와 매판의 결탁된 극우주의자들과 보수주의자들의 핍박과 억압이 얼마나 흉악했는 지는 2024년도 12월 3일 국회앞 계엄(여의도) 탄핵 파면의 결정이 진실된 5천만의 전국의 국민과 민중과 시민과 주민과 구민들의 희망찬 국가 사회적 심판이었어요  2025년도 6월 3일 직접민주주의 직접참여 당일 현장 주소지 투표는그모든 과정이 진실로 옳았다는 결정이 발표된 새민주정부로의  시작입니다 항상 믿음의 기도로 감사 경외드려요 추모글작성자 평회원 박태순열사추모사업회 전민족민주열사 추모연대 총무국장 현 새문안교회 금요철야기도(중보기도) 서사협회원 전주시 완산구 동서학동 2025년도 6월 9일 폭염폭우 재난재해 항상 끓인 음식 끓인물 잘드셔요 식중독예방 고독사예방 노인(어른)학대예방 (유신독재역사박물관필요해요)             
      2025-06-09 양 윤 순
    • + 상세보기
      34회 민족민주열사․희생자 범국민추모제
      어느새.... 또 1년이 지나갔습니다.작년 12.3 비상계엄은 우리에게 치떨리는 공포와 아픔을 기억하게 했습니다.하지만 우리가 걸어 온 길이 잘못되지 않았음을, 우리의 모습으로 확인하고 있습니다.그날 밤부터 지금까지 두눈 부릅뜨고 지켜보고 있습니다.열사희생자들에게서 배운 정신으로 행동하겠습니다.
      2025-05-12 추모연대
    • + 상세보기
      진실한당원 참노동자 박영재열사를 추모합니다
      얼마전 열사가 태어나고 자란 충남 서산에 다녀왔습니다.이웃 옛 이장댁 할머니는 아직도 4형제중 둘째 박영재 열사를 가장 똑똑하고, 인사잘하던 아들로 기억하고 계시더라구요.아버지가 일찍 돌아가시고, 어머니 혼자 4형제를 키우며  힘든 집안을 열사는 학교를 중퇴하고, 버스차장, 정비, 노동으로 동생들을 가르쳤습니다.그 노동자가 노동법을 알고 노동운동을 하고,  더 나아가 자주민주통일 세상을 만들겠다고  노동자 정당활동을 했습니다.그리고 무자비한 탄압에 맞서 하나밖에 없는 목숨을 바쳐 노동자 진보정당 통합진보당을 지키고자 했습니다.박영재 열사덕에 노동자 정치세력화, 진보집권의 꿈은 다시 살아났습니다.10년의 시간이 지났네요. 하늘에서 보고 계시죠? 
      2022-11-03 임미숙
    • + 상세보기
      열사와 함께, 동지와 함께, 민중과 함께
      6월이 다가옵니다. 잊지않겠다고 매 범국민추모제에서 다짐하지만 항상 기억하지는 못했습니다.그래도 끊임없이 민중들과 함께 아파하고 고민하고 기뻐했던 그대들을 떠올리며 오늘 하루도 감사히 보냅니다.열사님들도 평안하시길 빕니다.
      2022-04-27 yolsa